필리로 트레이드될 가능성있는 선수들

1. 코빙턴: 불발


로켓츠와의 딜이 완료 직전이라 필리는 영입 실패했다 보시면 됩니다.


2. 보그단 보그다노비치: 시도안함


소문은 무성했는데, Lowe에 따르면 필리는 보그단을 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로즈: 시도중?


필리가 로즈 영입을 시도중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 진척 사항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4. 벅스, 글로삼: 호프만의 픽


영입 시도중이라는 건 아니고, 호프만이 원하는 영입 대상입니다.


5. 발렌타인: Neuback의 픽


개인적으로는 시즌 초반부터 필리에서 영입하길 바랬던 선수인데, Neuback이 발렌타인 영입을 추천했습니다.


6. 갤로웨이: 관심?


관심있다는 얘기는 있었습니다. 로즈도 연결된 걸 보면 피스톤스와 계속 대화중인 것 같아요. 케냐드가 대상일 수도 있습니다.


=> 결론


현재까진 피스톤스와 대화중일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로즈와 갤로웨이 얘기가 나온 거 보면 그럴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케냐드도 영입 가능성은 있다 보는데, 이리 오랫동안 얘기하면서도 진척이 없다는 건 필리의 매물이 피스톤스 맘에 썩 안든다는 얘기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아무도 영입못하거나 발렌타인 데려오는 선에서 끝날 가능성도 높다 보고 있습니다.

일단 팀 입장이 시몬스-엠비드 코어는 지키겠다는 거라 큰 트레이드는 없을 거라 보는데, 락커룸 이슈가 터져서 가늠이 안되긴 합니다. 락커룸 이슈때문에 타이불이 트레이드되기라도 하면 충격적일텐데 그런 일은 없을 것 같긴 하네요.

by 불꽃앤써 | 2020/02/05 14:03 | 필리이야기. | 트랙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wlee.egloos.com/tb/224003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Go!!! Sixers.. at 2020/02/06 10:16

제목 : 필리로 트레이드되 가능성있는 선수들 2탄
필리로 트레이드될 가능성있는 선수들 윗 글의 2탄입니다. 1. 벅스-글로삼 영입 호프만이 주장하던 글로삼 영입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벅스-글로삼 동시 영입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 같네요. 필리는 이번 시즌 2라픽만 4장있고, 2장은 2라운드 최상위픽이라 1라운드픽 쓰는 거 아니면 우리를 앞설 팀은 없다 자부합니다. 벅스-글로삼 동시 영입이 가능하다고 보는 이유입니다. 글로삼은 필리에 정말 잘 어울리는 선수입니다. 수비력도 검증......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