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라인에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아진 펄츠

https://www.phillyvoice.com/nba-trade-rumors-possibility-markelle-fultz-played-last-game-sixers/


이미 매니아에도 소개된 내용이지만 로컬 기자들까지 이 내용을 인용하는 게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Neuback이 트위터에서 소개한 데 이어 Philyvoice에도 이 기사가 소개되었습니다.

Woj에 이어 Zach lowe까지 동일 내용을 언급하면서 펄츠가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는데요.

두 기자에 따르면 관심을 가지는 팀은 호크스와 매직이라 합니다. 호크스는 프린스로, 매직은 로스로 필리와 협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한편, 또다른 로컬 언론인 sixerswire에서는 해리스 트레이드 직전에 아래와 같은 반대 내용의 기사를 개제하기도 했습니다.


http://www.sportingnews.com/us/nba/news/nba-trade-rumors-wizards-not-budging-on-core-trio-ahead-of-deadline/ny6lk6zng2h312kbjbwdq64jh

https://sixerswire.usatoday.com/2019/02/05/sixers-reportedly-not-ready-to-trade-markelle-fultz-by-deadline/


Sean Deveney의 위 기사에 따르면 필리가 펄츠 트레이드를 반려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Sean Deveney도 신뢰도 높은 기자이지만, 트레이드에 있어서는 Lowe를 따라갈 수 없어서 굉장히 혼란스럽네요.


두 기사들로 종합해볼 때 필리의 의중은,


1) 기본적으로는 펄츠를 keep할 수 있다는 방침이지만,

2) 좋은 제안이 들어온다면 굳이 트레이드를 마다하지는 않겠다.


로 보입니다. Lowe는 필리가 해리스를 데려온 순간 이미 펄츠는 필리 핵심 라인업에서 배제된 것이며, 그의 연봉이 높기 때문에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다는 코멘트를 하기도 했죠.

해리스 트레이드로 끝난줄 알았던 식서스의 데드라인에 펄츠로 인한 새로운 폭풍이 휘몰아칠지도 모르겠습니다.

팬 입장에서는 기분이 정말 오묘하네요.

by 불꽃앤써 | 2019/02/07 18:52 | 농구이야기.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awlee.egloos.com/tb/223398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베짱이 at 2019/02/07 23:39
속은 쓰리지만, 전 펄츠를 놓았습니다.
딴 팀에서 터지는게 차라리 더 나을것 같아요.

식서스에겐 펄츠를 기다려 줄 시간은 이제 없고, 본인이 제일 속상하겠지만 그 얼마없는 시간을 펄츠는 부상으로 날려버렸죠.

모 비드랑 시몬스면 탱킹으론 엄청 성공한거고 이제 버틀러랑 해리스 연장계약만 가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ㅠ.ㅠ
Commented by 불꽃앤써 at 2019/02/08 10:03
사실 필리 팬들 중에도 이번 데드라인 트레이드를 예상한 분들이 많았을 거에요. 베짱이님처럼 저도 각오는 하고 있었습니다.

제 예상과 달랐던 건 빅 4 구성을 위해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트레이드할 줄은 알았지만, 그 구성을 데드라인에 완성할 줄은 몰랐다는 점 정도네요.

그래도 조나단 시몬스 + 1 라픽 + 2 라픽이면 나쁘지 않은 딜이었던 것 같습니다. 시몬스는 다음시즌 1밀 보장이라서 이번시즌에 견적안나오면 보내면 될테니까요.
Commented by TroyPerCiVal at 2019/02/08 07:06
잘 쓰겠습니다...
Commented by 불꽃앤써 at 2019/02/08 10:03
점퍼 부재로 인해 시몬스와 너무 겹쳐서 필리에선 자리를 잃었지만 재능하나는 분명히 탑급입니다.

가서 잘할거라 믿습니다. 꼭 부활하면 좋겠네요.^^
Commented by 꼴리검 at 2019/02/08 16:04
이렇게 망해버릴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Commented by 불꽃앤써 at 2019/02/09 04:18
매직에서 보란듯이 부활하면 좋겠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